나의사랑나의가족

결혼기념일 - 열여섯번째 이야기

navhawk 2008. 12. 12. 14:46
반응형
긴 초 하나에 짧은 초 여섯 ...
그렇게 세월의 길이를 제는 것인가 보다.
지난 12월10일은 열여섯번째 맞이하는 결혼기념일이었다.
아내와 만난지 4년만에 결혼을 했으니 대략 20년 인가?
 
매년 맞이하게 되는 결혼기념일에는 꽃과 선물을 준비하곤 했는데
이번에는 왠쑤 같은 남편이 집에서 빈둥거리며 같이 놀아주는 정도로 대충 때우려 했다. ㅋㅋ
그래도 아이들과 함께 기념 케익에 불도 당기고 ..
케잌

세상에 수많은 아름다운 글귀를 옮기지 않더라도 아내와 함께 나누는 시간이 마냥 좋을 따름이다.
큰아이 시험기간이라 간단히 점심식사를 함께 하는 것으로 결혼기념일 행사를 대신 했다.
전날 과음한 남편을 위해 따끈한 쌀국수를 권해준 아내의 세심한 배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둘이 만나서 지금은 넷이 되었다.
한없이 이쁜 우리 딸들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구쟁이라도 좋다. 건강하고 착하게 자라다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주말에는 결혼 당시의 사진이라도 한번 찾아보려 한다.
세월이 흘러도 애틋한 마음으로 우리를 가꾸어주는 아내에게 무한한 존경과 감사를 보낸다.
반응형

'나의사랑나의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행기 데이트  (0) 2013.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