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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 뉴치토세 비행후기 (스샷&동영상)

navhawk 2006. 1. 25. 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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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이트 시뮬레이터로 즐기는 비행으로 오랜만에 국제선 정기노선 비행을 하였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뉴치토세공항까지 .. B737-800 으로 운항하였습니다.
교체공항은 하코다테 공항으로 연료계산을 하였습니다.

"액티브 스카이"라는 FS용 기상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공항 뿐만 아니라 상층의 바람까지도
실제의 자료와 거의 흡사하게 구현해 내는 것을 보고 새삼 감탄을 하였습니다.
상용이라 쉽게 나누어 쓰지 못함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출발공항 기상
RKSI 241030Z 32001KT CAVOK M02/M12 Q1030 NOSIG
도착공항 기상
RJCC 241400Z 31009KT 9999 -SHSN FEW015 BKN030 M06/M09 Q1014
RJCC 241430Z 30009KT 9999 FEW015 BKN025 M05/M08 Q1014 RMK 2CU015 7CU025 A2994

삿뽀로의 뉴치토세공항에 접근하는 동안 스샷을 한장 찍었는데 241400Z의 기상과 같이 -SHSN
(Light Shower Snow)가 오고 있었는데, 착륙 직전에 241430Z의 기상으로 바뀌었는지 눈이 딱
그쳤습니다. 착륙활주로인 01L를 기준으로 좌측풍과 함께 터뷸런스도 좀 있었습니다.

뉴치토세공항에 착륙을 하기 위해 접근하는 중에 눈이 펑펑 오고 있었다.



비행자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비행항로
RKSI SEL1B SEL G597 LANAT Y51 SAMON Y14 NI Y19 MRE V13 CHE..RJCC
(PMDG에서 도입한 KOVA B737-800은 FMC가 장착되어 있어 RNAV 항로를 이용하였습니다)

항공기 자체중량 : 96500 LBS
유상탑재중량 : 20000 LBS
실제 보급 연료량 : 18600 LBS
총 이륙중량 : 135100 LBS

예상 비행시간 : 2시간11분
예상 연료소모량 : 11800 LBS
실제 비행시간 : 2시간 3분
실제 연료소모량 : 12800 LBS

뉴치토세공항에 KOVA B737-800 항공기가 착륙하는 동영상
(화면사이즈 480x360 pixel, 재생시간 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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